브랜드 소개
천지양
현대인의 건강에 전통 원료의
이로움을 더하다.
현대인들이 꼭 필요로 하는 영양소에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전통 원료를 블렌딩하였습니다.
천지양 브랜드의 연구개발을 통한 15년의 노하우로
과학적 원리에 따라 심혈을 기울여 만든 레시피를 만나보세요.
-
당신의 건강 고민을 집중적으로 연구해
‘딱 맞는 성분을’ -
과하거나 부족하지 않게, 하루 권장하는 섭취량인
‘꼭 필요한 만큼만’ -
천지양의 노하우로 오래도록 전해 내려온
‘우리의 가치를 담았습니다.’
하늘과 땅의 기운을 담아내다.
천지양 로고
천지양은 제품의 신뢰를
의미하고자 하늘과 땅을 상징하는
팔각의 직선에
브랜드명인 천지양의 기운을 담았습니다.
- 오랫동안 전승되어온
동의보감에서
새로운 기능성을 연구합니다. - 누구나 일상 속에서 균형 잡힌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연구하는
전통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입니다. - 전통방식을 계승한
건강기능식품을 첨단기술을 통해
과학적으로 제안 합니다.
컨슈머픽 천지양
- 7연 연속1위
- 고객감동브랜드지수
건강식품/홍삼 부문 - 2015~2021, 7년 연속 1위 수상
- K-CSBI 란?
-
K-CSBI는 대한민국 최초로 개발된 지수평가로서 고객만족(satisfaction)을 넘어서,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상상 이상의 감동과 놀라움(surprise)을 주는 대한민국을 이끄는 산업별 대표 업종에 대한 평가를 객관화된 지표로 산출하여 서비스 최고 품질 단계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인증제도입니다.
특허청의 상표등록[서비스표등록 제41-0269380호]을 거쳐 독점 배타적인 권리를 보유하고 있는 K-CSBI는 ‘원인’, ‘상황’, ‘기쁨’, ‘온정’의 4 가지의 감동 키워드를 핵심으로 고객이 직접 1위 브랜드를 선정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핵심 키워드 별로 소비자 개인이 중시하는 가치에 가중치를 두어 점수를 산출할 수 있기에 매우 세분화되고 다양한 결과값을 얻을 수 있는 정밀하고 객관적인 지표입니다.